교구장/주교
Archbishop/Bishop
|
효자성당 15주년 감사미사 및 견진성사
|
||||
|
||||
교구 총대리 장신호(요한보스코) 주교는 10월 2일(일) 오전 10시 30분 효자성당(주임 : 홍창익 비오 신부)에서 본당 설정 15주년 감사미사를 봉헌하고 54명의 신자들에게 견진성사를 거행하였다. 교구 총대리 장신호(요한보스코) 주교는 10월 2일(일) 오전 10시 30분 효자성당(주임 : 홍창익 비오 신부)에서 본당 설정 15주년 감사미사를 봉헌하고 54명의 신자들에게 견진성사를 거행하였다. |
||||
|
2026-06-10
2026-06-09
2026-06-06
2026-06-02
2026-05-26
2026-05-18
2026-05-15
2026-05-13
2026-05-12
2026-05-08
2026-05-05
2026-04-30